이용절차 및 규정

홈 > 공용장비지원 > 이용절차 및 규정

이용절차

이용절차

공동실험실습관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유의사항

  • 홈페이지 내에서 법인카드,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 등 전자결제가 가능 하도록 결제수단을 개편합니다.(카드 대납이 어려운 경우 무통장 입금방법으로 하며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여 지출증빙용으로 결제하시면 국세청 홈페이지(www.taxsave.go.kr)에서 결제 후 다음 날 확인 할 수 있습니다.- 분석료 결제방법 참고)
  • 분석결과는 분석완료 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여드리며 대금 전자결제 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(만일 전자결제가 지연되는 불가피한 이유가 있을 경우 이메일로도 발송하여드립니다.)
  • 분석완료 후 전자결제가 90일 이내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향후 의뢰신청을 제한합니다.
  • 한 기관 소속에서 여러 사용자를 두고 운영하는 학과 또는 회사의 연구원(학생)께서는 책임자의 승인(마이페이지에서 연구원/학생으로 등록)을 받아야 합니다. 만일 연구원이 분석의뢰 신청에서 책임자의 승인이 없을 경우 연구원 본인 앞으로 결제 책임이 따릅니다.(대금 결제자가 본인이 아닐 경우 분석의뢰 신청할 때 책임자를 입력합니다. )
  • 기자재에 유해하거나 분석이 불가능한 시료에 대해 신청접수 반려
  • 이용(분석) 수가는 타 대학의 자료를 참고하여 공동실험실습관장이 정함.

공동실험실습관 홈페이지 이용 문의

  • 이용 문의 대표전화: 041-850-8858
  • 공동실험실습관 이용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동실험실습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공주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홈페이지 https://kcl.kongju.ac.kr/ 바로가기